김태경의 법률

반응형

술자리에 꼭 필요한 노래 소개합니다 

박군의 한잔해 라는 노래입니다 

강철부대 예능에 나오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된 박군 다들 아시죠? 

 

예전에 미스터 트롯에서 영기씨가

부른 노래로 한잔해가 알려졌는데

2019년 7월달에 한잔해를 작사,

작곡한 바비문씨가 음원 사용금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합니다

 

2019. 7. 31일에 오디션을 열고

그 결과 "박군" 이라는 가수가

새로 선발됩니다 한국 음악 저작권

협회에 한잔해 가수는 박군으로 

변경이 되어서 영기의 한잔해는

음악으로 쓸 수 없어요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나라 전체가

좋은 일이 없어서 우울한데 노래가

중독성 있고 신나고 기분 전환하기에

딱인 노래라 추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N5g9BgM1To

박군 얼굴 보시면 귀여운 얼굴인데  

실제로 대한민국 특전사 상사로 

전역하셨고 제13특수여단 흑표부대 

출신인데 여기는 김정은 제거하는 

참수부대입니다 요즘은 채널A방송

강철부대에 특전사로 나옵니다

 

어릴때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고생을 상당히 많이 했다고 하구요 

어머니는 암투병 하시고 어린시절을 

힘들게 살았는데 앞으로 꽃길만

걷게 될 사람으로 확신합니다 

박군이 연금 30억 포기했다고 해서 

악플도 생겼는데 고등학교 졸업하고

특전사로 임관했으니 15년 근무했고

20년 채웠으면 군인연금도 나옵니다  

특전사가 최대 57세까지 가능하니까

원사까지 찍고 100살까지 산다고

가정할때 총 연봉 13억 + 연금 17억

30억 가까이 실제로 가능합니다

 

혼술할때 이 노래가 대박인데요 

혼자 술 마시면 약간 쓸쓸하거나

우울할때가 있는데 그럴때 한잔해

노래 틀어놓고 같이 마시면 술맛도

훨씬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저도

맥주 참 좋아하는데요.. 이 노래를

알고나서 맥주 마실때 유튜브로

무조건 틀어놓고 마십니다

 

[한잔해] 노래 가사 

 

1절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2절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제가 퀴즈 하나 내겠습니다 

노래에서 등장하는 한잔해는 몇번인가? 

총 22번이구요 소주로 22잔이면 

3병 정도이고 맥주잔 500ml 22잔은  

무려 11리터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