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경의 법률

반응형

멕시카나 치킨에서 최근 새로운 메뉴를 

3가지나 개발했다고 해서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한때 신호등 치킨같은 

충격과 공포의 치킨들을 내놔서 

멕시카나가 신 메뉴를 만들었다고

하면 웬지 모르게 궁금합니다 

 

물론 신메뉴라 가격이 비싸겠구나

예상은 했었는데 리얼치킨 꿔바로우

가격이 20,900원이네요 2천원인 

배달비까지 포함하면 22,900원인데

치킨 가격이 점점 올라서 부담되네요

 

요즘 웬만한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순살 

치킨 주문하면 2만원이긴한데 아쉽게도

닭가슴살로 만들었더라구요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데 

닭다리살은 닭가슴살보다 원가가 

비싸서 그런가 브랜드가 많지 않네요 

 

그나마 요기요에서 멕시카나 할인으로 

4천원 깎아서 18,900원에 먹었는데 

배달앱에서 멕시카나 할인 타이밍을 

맞춰서 주문해야될것 같습니다 

이게 멕시카나 신 메뉴 리얼 치킨 

꿔바로우구요 사진 우측에 보시면

소스를 따로 주는데 전자렌지에 대략

30초~1분 사이로 돌려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소스를 따로 동봉한것은 

아주 잘했다고 봅니다

 

멕시카나 리얼 치킨 꿔바로우를 한 입

먹어봤는데 튀김옷이 미쳤습니다 보통

후라이드 치킨 같이 두꺼운게 아니라

얇은 튀김옷에 쫄깃한 느낌이라 순살이

촉촉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멕시카나 본사 말로는 무슨 10시간 

숙성비법을 통해 만들었다고 하는데 

닭가슴살의 뻑뻑한 단점을 튀김옷이 

쫄깃하다보니 뻑뻑함을 완화시켜서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교촌치킨처럼 얇은 튀김옷을 선호하는 

분에게는 취향저격을 제대로 하는것 

같아서 긍정적인 평가가 많을것 같아요

 

식감이 살아있고 먹을때마다 놀랍네요 

어지간한 중국집에서 나올만한 

퀄리티를 프랜차이즈 치킨이 구현을 

한다면 중국집 굳이 안 가도 될듯? 

 

소스가 과일소스인데 새콤한 맛이 

좀 강하게 납니다 짜지도 않아서 

짠거 싫어하는 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고 탕수육 소스보다 이게 

맛있는것 같아서 부먹으로 갑니다 

아참, 멕시카나의 땡초나 불닭치킨을 

좋아했던 분들은 매운 맛이 전혀 

없어서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이럴때 스리라차 소스를 섞어서 

드시면 훨씬 맛이 좋아집니다

 

젊은 친구들이 부먹을 싫어하는 이유가 

튀김옷이 금방 눅눅해져서 흐물한 

식감 때문인데 소스를 부어도 바삭한 

식감이 생각보다 오래가서 이번에는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스를 부어도 보고 찍어서도

먹어보니까 부먹, 찍먹 상관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고 이건 

개인의 취향이니까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없는 영역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맛있게 먹었으면 된거죠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이번 신메뉴 

잘 만든것 같고 중국집에서 돼지고기 

탕수육 말고 닭고기가 생각난다면

멕시카나 리얼 치킨 꿔바로우도 

주문할만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